티스토리 뷰


존나 코우키 요정설




코우키 요괴설

깜짝 놀라떠




뜨헉?! 내가?!

그러하다... 이거슨 바로 우리 코우키의 데뷔전!




(비장)




(멘붕)




우에에ㅔ 코우키 넘 귀여워ㅠㅠㅠㅠ놀라고 당황하고 덜덜떠는 후리 ㅠㅠㅠㅠㅠㅠ




걱정많은 코우키의 엄빠들 ㅠㅠㅠ




하아ㅠㅠㅠㅠ귀여워...

역시 아카시의 남친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야... 저렇게 귀여워야 하는 것이다.




자기는 데뷔전때 자빠져서 코피뽱했다고 후리를 안심시키는 요정님.




하이고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

예뻐서 입벌린 거랑 입다문 거 두 개 찍었다.




계속 되는 후리의 멘붕




뜬금없이 리코가 예뻐서 찌금




이번 화도 잘생긴 키세..




요리조리 눈치 슬 보며 상황파악하는 후리.

그래 우리 후리는 팀원들이 편안한 플레이를 해줄 수 있도록 해준다고!

슬로우 플레이가 주력인 것이다😊




세수하던 후리의 눈빛이 넘나 섹시한 것이다.




후리가 골도 넣었어!!




여기에 후리가 걸린 게 보고 싶었다..




흐앙 ㅠㅠㅠㅠㅠ벤치 들어오고 뿌듯해하는 코우키ㅠㅠㅠㅠㅠㅠㅠ

넘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아 뜬금없이 이즈키 꼬꼬마시절이 넘나 귀여워서 찍었다.




흐앙 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후리하타ㅠㅠㅠㅠㅠ




키세랑 레오네 언니가 이뻐서 찍었다.




쿠로코 기술 따라하는 키세가 잘생겼다.




끄응.. 심각한 표정의 카와후쿠.




잘생겨서 찍은 두 사람.




아 미친 키세 미모 열일..!!

하.. 3기 키세 중에서 제일 잘생긴 것 같다.

존나 미친 얼굴




요정님 과거에도 요정님




키세 운다 ㅠㅠㅠ



후리 이겼다면서 소리침ㅋㅋㅋㅋ

키가 작긴 작다. 하필 카가미랑 휴가네들 사이에 있어서 더 작아보인다ㅠㅠ큭 귀욤...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